[야설 회원투고] 고추밭 이야기 1편 > 야설 | 【야설탑】야설,야동,야한소설,성인야설,무료야설,야한동영상 | yasul.top

토토사이트 제왕카지노 야설탑
토토사이트 카지노사이트 야설탑
토토사이트 원벳원 야설탑
카지노사이트 아인카지노 야설탑
토토사이트 솜사탕벳 야설탑
토토사이트 세븐데이즈 야설탑
카지노사이트 대왕카지노 야설탑
토토사이트 카린 야설탑
카지노사이트 퍼플카지노 야설탑
토토사이트 텐텐벳 야설탑
카지노사이트 SG카지노 야설탑
카지노사이트 썬시티카지노 야설탑
카지노사이트 헤라카지노 야설탑
토토사이트 아린 야설탑
토토사이트 위너 야설탑

[야설 회원투고] 고추밭 이야기 1편

관리자 0 32178

2004년 여름 백호부대 정문 앞이었다. 아 드디어 끝났구나!


씨 발.. 으.. 지겨웠다. 그동안 악.. 캭.. 퉤..


동기인 현수 놈과 난 2년여 동안 있었던 지옥문을 나오며 소리 질렀다.좆 배이 까라 새끼들... ㅋㅋ뜨거운 햇살이 눈살을 찌푸리게 했지만 기분만큼은 시원했다.그것은 오늘이 나의 길고 길었던 군 생활에 종지부를 찍는 날이어서 그럴 것이다.


야! 버스터미널까지 타고 가라.. 부모님이 데리러 오신 단다.현수 놈이 말했다.이 새끼가 빠졌네.. 뭐 하러 이런 산골에 부모님오시라고 했냐?..그냥 버스타고 갈 것이지.. ㅋ ㅋ뭐 임 마.. 오신다는데 어 쩌 냐? ㅋ ㅋ 담배하나 줘 바...10분정도 기다리니 저 멀리서 검은색 차량이 산길을 올라오고 있었다.오셨다. 가자.. 현수의 부모님 차에 타면서 인사를 드렸다.


안녕 하세요.엄마.. 내 동기 광호.. 면회 와서 저번에 한번 봤지?...버스터미널 까지만 태워줘.. 아..광호였나? 전역 축하해.. 네..감사 합니다.현수의 어머니였다.엄마.. 아빠는? 현수가 조수석에 앉아 수첩을 꺼내더니 무언가를 적으며 물었다.아빠가 여기 올 시간이 어디 있어?.. 바빠 죽겠다는데..


현수는 아무렇지 않은 듯 다 적은 수첩을 찢으며 나에게 건 냈다.야.. 이거 우리 집 주소랑 전화번호다.. 고향 내려가면 꼭 연락하고..


언제한번 놀러와.. 알았어..난, 현수에게 받은 종이를 지갑에다 꽂아두면서 운전석의 현수 어머님을 훔 쳐 보았다.


현수어머님은 굉장한 미인이셨다. 군대에서 현수 녀석 관물 대에 있는 어머님 사진을 처음 보았을 때 무척 놀랐었고... 면회 오셔서 실물을 처음 보았을 때..



하얀 피부에 늘씬한 몸매에 나도 모르게 얼굴을 붉히고 말던 기억이 났다.현수 녀석은 운전하는 어머니와 싱글벙글 웃으며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그래서 이놈하고 막판에 영창 갈 뻔 했다니깐.. ㅋㅋ호 호..다행이네..


근데... 아까 이야기 들어보니 광호는 고향 내려가는 거야?고향이 어디니?" 내가 심심해 보였는지 현수어머님께서 말을 걸어주셨다.아.. 네.. 시골이에요 ㅎㅎ엄마.. 광호 이놈 완전 촌놈이야... 군대에서 맨손으로 뱀 잡는 거 보고 놀랐다니깐.. ㅋㅋ어머.. 그러니?.. ㅎㅎ 그럼 부모님모시고 농사짓는 거니? 힘들 텐데..아.. 네.. 당분간요.. ㅎㅎ


더 물어보시려는 현수어머니를 현수가 눈치를 주며 말렸다.아무래도 현수는 나의 아버지 이야기가 나올 것 같으니 그러는 것 같았다.나의 아버지는 내가 상병 때 돌아가셨다.


술을 너무 좋아하셨던 아버지는 간암이었고.. 난 휴가를 내 집에 다녀왔다.


그때 어머니는 나를 안고 엄청 울었었다.현수의 어머니를 보니.. 지금쯤 땡볕아래에서 홀로 밭일을 하시는 어머니가 생각나 가슴이 아려왔다. 잘 가라.. 임 마.. 꼭 연락하고...그래.. 고마워... 어머님 태워주셔서 감사해요.뭘.. 그래,.. 고향 잘 내려가고.. 현수말대로 언제한번 놀러와~


네.. 감사 합니다.


터미널에서 내린 난 현수와 작별인사를 하고 버스에 올랐다. 버스에 올라타자마자 자리에 앉아 눈을 감았다.


다음 내릴 터미널까지는 3시간이나 걸렸기 때문이다.우리 집은 3시간 뒤 내릴 터미널에서 읍내로 들어가는 버스를 타고 2시간...읍내에서 마을버스를 타고 40분이나 더 가야했다.눈을 감았지만 잠이 오지 않았다.


버스 창밖으로 빠르게 지나가는 풍경들을 보며 지난 시간들을 생각했다.공고를 졸업하자마자 서울 공장에서 1년 동안 일하고.. 입대했다.


군 생활은 촌놈인 나에게 그렇게 어려울 것도 없었지만..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이었던 것 같다.상병 때 아버지께서 돌아가시고 너무 힘들었지만 어머니의 편지와 누나들이 있었기에 버틸 수 있었다.


두 명의 누나들은 서울로 시집을 가서 잘 살고 있었고.. 문제는 어머니였다.아버지가 돌아가시고 홀로 시골에서 일하시는 어머니...


그런 어머니를 위해서 난 고향으로 내려가기로 결정했던 것이다.원래 전역하면 예전에 일하던 공장으로 다시 들어갈 생각이었지만 말이다.


읍내에서 마을버스를 기다리는데 뒤에서 누군가 나를 불렀다.광호 아이가? 뒤를 돌아보니 용재 형이었다.어?.. 형.. 이 새끼.. 이번 달 전역이라더니 오늘이었냐?응..ㅎㅎ.. 축하한다... 임 마.. 내 차타고 들어가자.용재 형은 고등학교 때까지 2년 선배였다. 쭉 같은 동네에서 자란 용재 형과는 어렸을 때부터 아주 친했다.


용재 형은 작년에 고향으로 내려와 부모님을 도와 소를 키우고 있었다.난 용재 형이 사준 음료수를 마시며 형 차에 탔다.그럼, 서울 공장으로 안가고 여기에서 눌러 앉을 끼가?눌러앉긴 뭘... 그냥 당분간 여기 있어야지.. 어머니도 혼잔데...그래.. 잘 생각했다. 임 마.. 형도 요즘 심심했는데 잘 됐네.. ㅎㅎ구불구불 먼지 나는 비포장 길을 달리며 용재 형에게 요즘 마을 이야기들을 전해 들었다.


요즘 한창 바쁘지 뭐... 고추 값이 엄청 올 랐 잖 여.. 마을 아주머니들 최 씨 할아버지 네로 고추작업 다니신다.


너희 어머니도.. 그래?그리 고, 요즘 다들 집 짓는다 난리여... 조립식건물 싸다고..


면에서 지원금도 나오고... 너네집도 다시 지어야지 임 마...


요즘 누가 나무 때냐? 빨리 돈 벌어서 어머님 집지어 드려라..ㅎㅎ 알았어..


용재 형이 마을 어귀에서 내려달라고 하는 나를 만류하고 기어코 집 아래 다리 앞까지 태워다 주었다.들어가라... 놀러 와서 소 똥 좀 치워주고 ㅎㅎ..ㅎㅎ 알았어. 형... 잘 가.. 고마워.. 용재 형에게 인사를 하고 조그마한 다리를 건너 산 중턱아래 자리 잡고 있는 집을 바라다보았다.


기와장이 군데군데 떨어져 나와 있었고.. 흙으로 발라진 벽들은 쩍쩍 갈라져 있었다.집으로 들어가니 아무도 없다는 걸 알았다. 어머니는 최 씨 할아버지네 일을 간 모양이었다.


아버지가 살아 계셨을 때만 하더라도 우리 집도 농사를 크게 지었었는데


요즘은 어머니 혼자 그 넓은 땅을 감당 못하니...


돈을 받고 땅을 빌려주면서 남의 일을 다니고 있었던 것이다. 내 방으로 들어가니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다.


엄마가 장날에 사 오신 듯 추니 링 한 벌과 그 위 쪽지가 눈에 들어왔다.

0 Comments
추천야설
제목
토토사이트 제왕카지노 야설탑
토토사이트 카지노사이트 야설탑
토토사이트 원벳원 야설탑
토토사이트 세븐데이즈 야설탑
토토사이트 솜사탕벳 야설탑
카지노사이트 대왕카지노 야설탑
카지노사이트 아인카지노 야설탑
토토사이트 위너 야설탑
토토사이트 바나나 야설탑
토토사이트 윈-win 야설탑
토토사이트 아린 야설탑
카지노사이트 헤라카지노 야설탑
카지노사이트 SG카지노 야설탑
카지노사이트 썬시티카지노 야설탑
카지노사이트 퍼플카지노 야설탑